본문 바로가기

빅뱅이론

[리뷰]빅뱅이론 2시즌 22화: 우주선 화장실(?)과 레너드 페니 재결합?

시트콤의 내용이 들어 있으며 반말체인 점 양해바랍니다.


이번 에피소드의 핵심은 하워드가 만든 우주선 화장실과 페니와 레너드의 재결합 가능성이라 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에피소드의 시작은 만화가게.
여기서 보여주는 쉘든의 보기 힘든 웃음장면이 나오는데(바로 위 사진속의 모습),
하워드가 만든 이름도 거창한 무중력 폐기물 처리기를 비꼬며 던진 라지의 농담에서 말이다.
웃음도 남들과 다른 쉘든은 절제된 웃음의 미학을 보여주며 보는 이에겐 큰 웃음을 준다.

그리고 지난번 페니와 데이트를 했던 만화가게 주인이 두번째 데이트 신청을 했다는 얘기를 들은 레너드가 조언을 부탁한 그에게 질투심 가득한 조언을 한다.
그것을 본 하워드가 재치있는 농담으로 받아치며 두번째 말장난 개그를 성공시킨다.

하워드는 자신이 만든 우주선 화장실에 결함이 있음을 발견하고 친구들에게 조언을 구하기 위해 똑같은 것을 만들어서 가져와 방법을 찾는다.
그 와중에도 레너드는 페니의 데이트 얘기에 마음이 심란해 우울하다.
만화가게 주인의 전화도 받지 않았던 레너드에게 직접 찾아와 마지막 조언을 부탁하는 그에게 이상한 조언만 한다.

밤새 해결책을 고심하던 친구들은 아침이 되도록 해결하지 못하고 레너드는 데이트의 결과가 궁금해 페니를 찾아가지만 묻지마라는 얘기만 듣는다. 그래서 그가 향한 곳은 만화가게.
거기서 레너드에게는 너무나 기쁜 소식을 듣게 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의 예상과는 달리 레너드와 페니커플의 재결합으로 가는걸까?
아니면 다른 반전이 있는걸까?
난 쉘든과 페니커플이 반전과 재미 두 마리를 다 잡을 수 있을 것 같은데...

Next Episode: 09/05/12 The Monopolar Expedition

다음편 줄거리를 보니 페니와 레너드의 행보에 대한 내용인 것 같다.